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

당신이 파트너와 침대에서 사랑을 나눌 때 지금부터 소개하는 '10가지 팁'을 명심하길 바란다. 

 

10가지 팁을 읽은 뒤 연인에게 '적용'해 본다면, 아마 여성들은 당신의 모습에 깊이 감동하고 기뻐할지 모른다. 파트너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성인들을 위한 조언들을 지금부터 소개하려고 한다. 

 

온라인 미디어 유어탱고닷컴은 최근 연애 칼럼니스트 찰스 J. 올랜도(Charles J. Orlando)의 칼럼(The Sexy Truth: 1,000 Women Reveal What They Want In Bed)을 소개했다.

 

올랜도는 실제로 글을 쓰기 위해 1천명의 여성들을 상대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그는 여성에게 이렇게 물었다. "정말로 당신이 침대에서 파트너 남성에게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라고.

 

흥미로운 답변이 돌아왔다. 1천명의 여성이 대답한 내용 중 상위 10개를 모아봤다. 참고로 원문이 다소 '선정적(?)'인 부분은 번역 과정에서 '수위'를 낮췄다.




via thecatwalkblog.com  

 

10위 - "천천히 옷을 벗겨줘요"

 

커플 간의 성관계는 단순한 스포츠가 아니다. 감정을 나누고 서로를 배려하는 몸으로 나누는 '대화'다. 

 

그런데 남자들은 너무 성급하게 사랑을 나누려고 한다. 여자들에게 분위기와 정서적 교감은 무척 중요하다. 천천히 그리고 부드러운 터치를 여성들은 원한다.

 

9위 -  "공공장소에서 스릴을"

 

믿을 수 없을지 모르겠지만 1천명의 여성 중 상당수가 '공공장소'에서 사랑을 나누고 싶다고 답했다. 물론 모든 여성이 그런 스릴과 일탈을 원하지 않을지 모른다.

 

하지만 사랑하는 연인과 뭔가 일탈을 해보고 싶다는 여성들의 대답에 남성들은 귀를 기울여야 할 것이다. 짜릿한 경험을 해보고 싶다는 철부지 여성들의 돌출 발언이라고 치부하기에는 뭔가 의미 심장하게 다가온다.




via uproxx.com

 

8위 -  "주도권은 여자에게"

 

때로는 여자들이 침대에서 주도권을 갖길 원한다. 사실 일반적으로 잠자리를 리드하는 쪽은 남자들이다. 

 

이상하게 들릴지 몰라도 '침대 위 주도권'은 최고의 최음제가 될 수도 있다. 1천명의 응답자 중 9%에 해당하는 여성들은 자신들이 리드할 때 더 쾌감을 느끼다고 답했을 정도. 

 

여성상위 체위에 대해서 여성들은 주도권을 갖는다고 생각해 긍정적인 입장을 보였다. 

  

7위 -  "가끔은 역할을 바꿔봐요"

 

"남편이 오래된 해군 제복을 입을 때 신선한 기분이 들죠. 전혀 모르는 사람을 만나는 기분이라고 할까요?" - 제시엘(Jessie L.)

 

자신의 평소 모습을 버리고 다른 누군가가 되어보는 것. 좀 외설스럽다고? 물론 사람들 모두가 동의하지 않을지 모른다. 하지만 1천명의 여성들이 '롤 플레잉'을 원한다고 말했다. 어쩌면 지금 당신의 파트너를 너무 얌전한 요조숙녀로만 대하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다. 





via datinghelpformen.com 

 

6위 -  "다양한 체위도 필요하죠"

 

응답한 여성들의 80%가 남성들이 너무 단조로운 체위만 고집한다고 불평했다. 동일한 자세와 비슷한 스타일은 지루하다는 것.

 

여성들도 다양한 체위와 새로운 방법으로 성관계를 맺고 싶다는 게 솔직한 심정이라고 했다. 이런 대답도 나왔다. 

 

"서로의 몸을 탐험하는 것은 흥미로운 일이죠. 사랑하는 사람에겐 허락하지 못할 것이 없죠."

 

5위 -  "지금 나만 생각해 줄래요?"

 

여자는 남자에게 특별한 사람이 되고 싶어한다. 그렇다. 침대에서 오직 자신에게만 모든 감각과 시선과 생각을 집중해 주길 원하는 것.

 

작은 몸짓과 호흡, 그리고 작은 속삭임 등 모든 행위들은 주인공인 여성에게 향해 있어야 한다. 무슨 말인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아직 여자를 모르는 셈이다.




via cnn.com 

 

4위 -  "은밀한 곳에 입맞춤을"

 

직역을 하면 많은 여성들은 남자가 자신에게 은밀한 곳에 입맞춤을 해주길 원했다. 물론 19금에 해당하는 대목이다. 하지만 실제로 1천명의 여성들이 그렇게 답했다고 한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여성의 75%의 여성들이 성관계 중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한다고 한다. 

 

3위 -  "때로는 남자답게 격정적으로"

 

"때로는 남자답게 저를 거칠게 대해줬으면 해요. 정말 저를 강렬하게 원한다는 느낌을 받고 싶은 것이죠. 저에 강하게 돌진하는 것을 보는 일도 짜릿한 경험이죠." - 지나 D(Jina D)

 

이런 답변에 대해서 남성들은 혼란스러워 할지 모르겠다. 하지만 간단하다. 자신을 정말로 원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고 싶다는 뜻이다.

 

여자는 남자가 자신을 간절하게 갈망하는 않는다고 느끼면 크게 상처를 받는다. 다만, '격정적으로'와 '폭력적으로'는 큰 차이가 있다.





via am-photo.tumblr.com 

 

2위 -  "전희는 침대 밖에서 시작해요"

 

침실에서만 사랑을 나눈다는 생각은 지루하기 짝이 없다. 시작과 끝이 꼭 침대일 필요는 없다. 많은 여성들은 전희를 원했고, 그것도 침대 밖에서 이뤄지는 애무를 바랬다.

 

여성의 가장 큰 성감대는 그녀의 '마음'이며, 남자의 말과 행동이 여성에게 잘 전달되면, 이미 그녀는 오르가즘에 한발 다가선 것이다.

 

1위 -  "뜨겁게 키스해줘요"

 

그렇다. 당연히 1위는 뜨거운 키스였다. 아마 이런 대답이 나오지 않았다면 1천명의 설문조사 결과가 조작된 것이라 생각했을 것이다.

 

거의 100%의 여성들은 침대 위에서 남자에게 가장 원하는 것이 바로 '키스'였다. 그것도 사랑과 애정을 가득 담은 눈빛으로.

 

그렇다. 여성들이 침대 위에서 정말로 원하는 10가지라는 제목은 선정적이다. 선정적인 이유는 10가지 외에는 여성들이 원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우려가 있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솔직히 남자들에게 묻고 싶다. 위에서 언급한 10가지 중 절반이라도 제대로 해본 적이 있냐고 말이다. 남녀 간의 섹스는 단순한 육체적 몸부림이 아니다. 

 

사랑을 확인하는 가장 아름다운 대화인 동시에 교감인 것이다. 당신의 행복하고 건강한 섹스 라이프를 위해 10가지 위시 리스트를 꼭 메모해 두길 바란다. 

 

[ⓒ 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http://insight.co.kr/view.php?ArtNo=6271

Posted by TenSixteen
,